본문 바로가기
  • 수고했어~ 오늘도!
가본식당

부천역 맛집 추천 훠궈 무한리필 '초원샤브샤브뷔페' 진짜를 찾는다면 이곳으로 오라!

by 더연한커피 2022. 12. 23.

방문일자 22. 12. 10.


한국 사람 입맛에 맞게 조절한 맛 말고
진짜를 먹고 싶다.
오들오들 추운 날
훠궈의 찐 맛을 알고 싶다면
이 집 한번 와봐요
안 잡아먹어요~
한번 오면 무조건
단골 예약!

간판
초원샤브샤브

 

 

초원샤브샤브뷔페 부천본점
  • 경기 부천시 부일로 483번 길 32
    부천역 3번 출구에서 409m
    (부천북부소신역 맞은편다비치와 엉터리 생고기골목으로 150m 직진하시면
    왼쪽에 초원샤브샤브가계가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00 ~ 새벽 00: 30
  • 전화번호 032-663-5678
  • 포장, 배달,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주차장이 없어요ㅠㅠ
  • 경기지역화폐 부천페이 가맹점
  • 가격
    대인 (2인기준) - 1인 18.000원
    어린이(키 120cm 이하)- 9.000원
    미취학(1인)- 4.000원
    대인혼밥- 20.000원
가격표
가격표
메뉴
메뉴판
메뉴
원산지 표시

 

훠궈 이용방법
육수
육수

육수는 세 가지가 보이는데요,
먹는 사람이 없을 것 같지만 청탕만 달라고 해도 주실 거예요,
안될 이유가 없으니까요~
첫 번째. 홍탕
매운 육수입니다
훠궈 하면 생각나는 육수죠?
두 번째. 청탕, 홍탕, 토마토탕
홍탕은 첫 번째 육수와 같고 청탕은 사골육수 같은 거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네요, 안 매운 육수입니다
토마토탕은 달아요, 개인적으로 맵고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토마토탕 궁금해서 한번 시키고 끝났답니다,
하지만 매운걸 안 드시거나
아이와 함께 왔을 때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세 번째. 반반(홍탕반, 청탕 반)
가장 대중적인 주문이 아닐까요?
매운 육수와 안 매운 육수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 역시 반반을 주문했답니다

반반
반반육수

사진 찍으려고 움직이다가 홍탕의 고추기름 한 방울이 청탕에 들어갔네요 ㅎㅎ
반반탕을 주문하면 이렇게 반으로 나누어진 냄비에 탕이 나온답니다
이제 샤브샤브 해먹을 야채와 고기를 가져올까요?


그전에

찍어먹을 소스를 먼저 만듭시다!!
2명 이상이 왔다면
한 사람은 소스를 만들고
다른 사람은 야채 가져오고
소스 다 만들면 반대로 가져오면 되겠죠?

앞치마
앞치마

흰옷 입거나 옷에 잘 튀는 분들은 앞치마 착용해 주시고 뒤에 보이는 곳에서 소스를
배합해 봅시다!

소스
소스

원래 깔끔했는데 제가 소스를 제일 나중에 찍어서 주변에 좀 흐른 게 있네요,

일단 먹기 편한 원하는 접시를 들어줍니다
뜨거운 거 잘 못 드시면 납작한 접시를 추천하고
소스에 푹 잠가서 드시는 걸 좋아하시면 오목한 거 추천드려요

레시피
소스 만드는 법

기본 소스인데요, 많이 먹다 보면 자신만의 레시피가 생기는 것 같아요,

소스
글쓴이가 만든 소스

짠! 제가 배합한 소스입니다~
항상 똑같이 만들어 먹는 것 같아요,
제 소스는 많이 고소하고 약간 칼칼하답니다
땅콩소스 많이, 고수 많이, 파 약간 부추소스 조금, 로깐마와 고추기름 팍팍
그리고 마지막으로 쯔란! 위사진에는 안 뿌렸는데 깨랑 땅콩가루를 뿌릴 때가 있어요, 내킬 때?
 

 

아빠꺼
아빠 소스

아빠가 이번에 아주 맛있게 만들었다고 자랑하셔서 찍었어요:)
저랑 비슷한데 마늘이랑 간장 파 마늘 땅콩가루등 많이 들어갔네요
소스가 맛있게 만들어져서 오래간만에 아주 맛있게
기분 좋은 과식을 하셨답니다

셀프바
훠궈 먹을 준비도 끝났으니 가종 채소와 고기, 부재료를 가져와 볼까요?
주류
주류

각종 중국 술이 있네요, (물론 소주와 맥주도 있습니다 음료수 도 있고요)
저는 술을 좋아하지만 이곳에 오면 운전을 해야 해서
술을 못 먹는데 운전할 사람이 따로 있으면
먹어도 되겠죠? ><

셀프2
가위, 국자, 집게, 잔 ,접시

이곳에서 훠궈를 먹을 때 필요한 집기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먼저 위에 넓은 접시를 들어줍니다

부재료
반찬과, 채소, 가공식품 등
백김치소힘줄해물완자연근다시마
비엔나 소시지단호박단무지
맛살유부팽이버섯자차이고추절임

한 장에 다 안 담겨서 반씩 찍었습니다~
두 번째 거는 뭘까요? 다녀오시면 알려주세요~

재료2
해산물과 두부류
언두부흰천엽도가니천엽새우
푸주고구마죽순베이비이까(미니갑오징어)쭈꾸미
건두부메추리알분모자오징어꽃게

종류가 정말 많지 않나요?
장사가 잘 되지 않는 집은
많은 종류의 재료를 가져다 놓지 않거나
오늘은 있고 내일 오면 없는 재료가 있는데
이곳은 정말 한결같이 많은 재료가 동일하게 구비되어 있답니다

채소
채소칸
부추쑥갓알배추청경채
나물
나물
새송이버섯시금치콩나물숙주나물
면
면류
납작당면넓은당면은이버섯목이버섯
치커리느타리버섯옥수수면칼국수

채소 장이 커서 사진을 나누어 찍었어요,
저는 종류가 다양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떠신가요?

다음은 가장 중요한 고기!

양고기
고기 냉장고

고기는 종류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한쪽은 양고기가 있고

고기
고기

다른 쪽에는
소목심, 우삼겹, 돼지고기, 물만두가 있습니다
이것이 무한리필의 좋은 점!
먹고 싶은 고기를 넓은 접시에 담아 오시면 됩니다

이제 먹어 볼까요?

접시
이렇게 종류별로 담아온 친구들을
야채투하
야채투하

넣어줍니다.
저는 채소부터 넣어서 채수 느낌이 나게 해 준답니다
먹는데 따로 정해진 규칙은 없겠죠?
다 때려 넣어!!

이제 남은건 먹는것 뿐
훠궈완성

이제 마구마구 집어넣고 먹어 주면 끝!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글 쓰면서도 먹고 싶네요~
먹느라 바빠서 잘 나온 사진이 한 장뿐이네요,
없는 것보다는 낫죠?

숟가락
숟가락은 상 옆에 붙어 있어요!

이제는 후식 차례!

커피머신
커피머신

커피를 드실 분들은
셀프코너 옆에 커피머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드실 분들은
문 앞 입구에
아이스크림 냉장고 가 있답니다
우유맛, 딸기맛, 바닐라맛, 멜론맛~

와이파이
와이파이

너무 욕심부리다가는 남기는 게 많아지니
먹을 수 있을 만큼만 가져오는 거 잊지 마세요~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 사용하시고요
물만두도 팔고 있네요,
맛있게 드신 분은 따로 구매해 보세요~



이번 글 도움이 되셨나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원래도 사람이 많은 집이라
길건너에(조금 거리 있어요,) 2호 점도 있으니까 사람이 많을 때는 문의해 주세요~
사장님이 가는 길을 알려 주실 겁니다
2호점은 1호점과는 구성이 조금 다르지만 비슷하답니다

도움이 돼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수요가 있어야 공급이 있는 법!
글 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